휴즈의 워킹 스트리트 92번가

술을 따르면 꽃이 피어난다? 꽃 한번 따라보는 '꽃피는 술잔'(술잔을 개꿀잼 놀이도 소개) 본문

상품 리뷰/이런 것도 있어? - 신기한 상품

술을 따르면 꽃이 피어난다? 꽃 한번 따라보는 '꽃피는 술잔'(술잔을 개꿀잼 놀이도 소개)

마크휴즈 2020. 11. 2. 18:09
728x90
반응형

술 한잔 땡기는 오늘..... 집에서 한 잔 할까...?

언제 사둔지 기억도 안나는 마른안주들을 책상 위에 올려놓고 드르륵 냉장고 문을 열고 꺼낸 소주 한 병에 꺼내온다. 초라한 술상 위에 소주잔에 술을 부으려는 순간...

잉...? 그냥 마시면 되는거 아니었어,,? 내 앞에 잼민이 가 따르려던 술잔을 멈추게 한다..

그럼 어떻게 마셔야 되는 건데??


초라하게 말고, 오늘만큼은 운치 있게 한잔 따르고 싶은 '꽃 피는 술잔'

오늘 소개드릴 상품은 '꽃 피는 술잔'입니다!

보기에는 그냥 꽃이 그려져 있는 술잔 같지만,이 술잔은 온도에 맞춰 꽃이 피고 집니다.

물을 붓기 전 술잔의 모습...앙상한 가지만 남아있다.
차례대로 벛꽃, 매화 복숭아꽃입니다.

 

술잔 속 액체 온도 17도 이하가 되면, 앙상한 나무가짓 속에 이 만개하게 됩니다, 그냥 들이켰던 술잔도 다시 보게 되고, 오늘따라 술맛도 더 달아질 것 같은 이 기분..

한 잔... 들이켜 볼까...?

 

.... 뭐지..?

 

 

 

블로그 작성자의 연출 이미지입니다.

한순간에 입안을 휘감는 벚꽃의 향연.. 집안이 순식간에 이자카야가 되는 이 순간....

아아 이건 벚꽃이었어... 그래 벚꽃.. 잊고 있었던 벚꽃의 소중함을 알게 해 줘서 고맙네 젊은이..ㅠㅠㅠ(10 덕 아닙니다)

총 3가지 종류의 꽃나무들이 있으니, 혼술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요일별로 바꿔서 마시고 왠지 모르게 느껴지는 꽃향기도 느끼시는 것도 혼술의 재미 중 하나겠죠?

번외로 꽃피는 술잔을 이용한 친한 친구 3명이서 술자리 시 함께할 수 있는 간단한 놀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개꿀잼 주의)

① 차례대로 술잔을 따르며 3잔을 모두 채운다.

② 술잔에 꽃이 만개 함을 확인하고 삼국지 주제곡을 함께 완창 한다.

    (feat. 복숭아나무 아~래에서 하나가 되기로 맹세를 했네~)

③ 셋이 함께 공손히 두 손으로 술잔을 들어 가슴 앞으로 쭉 내민 뒤 '같은 해, 같은 달, 같은 날에 날 수는 없었지만,

    같은 해, 같은 달, 같은 날에 죽기를 원합니다'를 함께 외치고 원샷한다.

④ 돈독해진 우정을 확인하며 술자리를 이어나간다

    ※자괴감에 급격히 말 수가 적어질 수 있습니다.

제가 방금 만든 도원결의 게임입니다... 굳이 안 하셔도 됩니다.

굳이 술이 아니더라도 온도가 17도 이하라면 봄/여름/겨울/가을꽃이 만개하는 모습들을 언제든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재미없게 마구 들이키기보다 술 한잔 따라보고, 꽃 핀거 한번 보고 느낌 있게 한잔 들이켜시는 거 어떤가요??

그럼 전 한잔 더하러 이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